NOTICE

콰르텟엑스 소식 2

Notice
콰르텟엑스 연락처


현재 콰르텟엑스는 자체적으로 "주식회사 더블샵"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콰르텟엑스 매니저를 사칭하는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만약 잘못된 정보로 인하여 업무 처리에 불편함이 있거나 피해사례가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가지고 계신 주소록의 연락처를 확인해주시고 수정 부탁드립니다.


전화 : 02-2182-5082

이메일 : yoonbhum@me.com 

About Title
곡 제목에 관하여


콰르텟엑스 연주회 프로그램에는 원곡과 다르게 표시된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표시가 되어있으며, *(별) 표시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음반 구입이나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시 콰르텟엑스가 붙인 곡 제목으로 검색하실 경우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곡에 대한 정확한 제목이나 정보가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이메일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이메일을 통해서만 답변 드립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메일 : yoonbhum@me.com 

Profile Photo
사진작가 강영호


사진작가 강영호는 사진을 찍을 때, 대상과 목적에 맞는 음악을 항상 틀어놓고, 마치 춤을 추듯, 지휘하듯, 대상과 교감하며, 내면을 끌어내는 독특한 연출력으로 "춤추는 사진작가"라고 알려져 있다. 1999년, 영화 '인터뷰'의  포스터 사진 작업을 시작으로, 한 장의 사진 안에 정보뿐 아니라, 정서와 스토리를 담는 "인문학적 기획력"을 인정받았다. 그 후 약 15년 동안 대중에게 익숙한 수많은 상업 광고 작품을 만들고 있다.               

 홈페이지 : www.sangsangportrait.com

Illust
일러스트 박정규


2007년 '히스토리' 시리즈 포스터를 완성했던 박정규는 11년이 지나 2018년에도 콰르텟엑스와 함께 작업했다. 오리지널 포스터에서는 작곡가들의 이미지를 풍자화로 그려냈고, 두번째 작업에서는 4개의 의자와 복도라는 컨셉으로 각 시대의 분위기를 대표하는 6장의 새로운 포스터를 제작했다. 그는 넷플리스 시리즈 '킹덤', '승리호' 와 영화 '남산의 부장들' 등 여러 작품의 컨셉아트를 담당했으며, 현재는 게임 컨셉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다.

홈페이지 : www.imkiri.com